티스토리 뷰
본 톤 리조트
(Bon Ton Resort)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8.6점으로 만족도높은 평가를 받는 호텔입니다.
"만족스러움" ...친절한 스태프, 깔끔한 호텔 많은 것들이 만족스러웠... "목가적인 풍경" ...일을 보내줌 2위치 체낭비치에서 걸어서 20분. 차도를 따라 걸어서 위험. 3. 사장이 직접 관리하여 프렌들리는 하다. 4. 시골의 목가적인 분위기. 고양이를 좋아한다면 추... "색다른 분위기" 만족했지만 가격이 좀 비싼듯향ㅅ... |
37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
옐로우 오키드 빌라 (Yellow Orchid Villa)
랑카위여행 준비를 하고 계시다면 본 톤 리조트특장점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8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본 톤 리조트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인기 스팟 ★ 본 톤 리조트에서 쉽게 갈 수 있는 랑카위 인기명소 모두보기→ |
에스테이트룸 4 (Estate Room 4)
카하야 빌라 (5인) (Cahaya Villa ( 5 persons ))
본 톤 리조트에서는 전세계의 다양한 투숙객을 만족시키는 친절한 서비스와 시설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 키즈 카페,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 하는 것! 바로 가격인데요. 본 톤 리조트 1박당 평균가격을 보면은 ₩ 107,240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
※본 톤 리조트에서 가까운 공항 및 대중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거리는 대략 랑카위 국제공항 (LGK)(3.8 km) 술탄 압둘 할림 공항 (AOR)(76km) 정도입니다.
◇시설 및 서비스 티/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기, 금연, 세면도구, 무료 생수, 에어컨,호텔 내 레스토랑, 객실 내 안전금고, 선풍기 ◇입실시간/퇴실시간 입실: 오후 14시부터 퇴실 : 정오까지 ◇지역 랑카위-판타이 체낭 |